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용품

서서 쓰는 스탠딩 화장대 겸 5단 수납장. (.두닷모노)

by 소비. 2020. 1. 13.

두닷 모노. 수납장과 슬라이딩 거울

안녕하세요.

혼자 살며 소비를 리뷰하는 현명한 탕진 생활의 소비입니다.

방안에 화장대이면서 화장대 같지 않은 거울과 수납 공간을 두고 싶어서 얼마 전에 정말 열심히 찾아봤어요.

앉아서 사용하는 제품, 접이식 제품 등 등 많은 제품을 봤지만, 수납장으로 활용되는 제품은 얼마 없더군요..

그러던 중 두닷의 브랜드 두닷 모노라는 회사의 5단 서랍장과 슬라이딩 거울 조합을 봤습니다. ㅎㅎ

서서 사용을 할 수 있고, 5단의 넓은 수납장으로 제가 찾던 제품으로 이 제품이라는 생각으로 구입을 했어요.

먼저 가격대는 10만원 중반대. 의 가격으로 비슷한 제품들보다는 약간 가격대가 높았지만,

두닷이라는 브랜드가 인지도가 조금있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에 책상도 두닷 제품이에요 ㅋㅋ

슬라이딩 거울을 이동 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거울의 경우에는 고정식 거울도 판매를 하지만, 슬라이딩 거울이 수납에도 유리 할 것 같아서 저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구입을 했어요.

제품의 전체 샷입니다.

색상이 경우에는 전체가 화이트 색상으로 된 제품도 있었어요.

이 제품은 가로가 83cm제품인데, 120cm의 제품도 있었습니다.

큰 제품으로 구입을 할까 했었는데, 구입을 했다면 너무 커서 후회했을 것 같아요

지금 제품도 충분히 크기가 큽니다.

수납장 내부입니다.

아직 텅텅 비었는데, 서랍의 높이가 23cm정도 되어서 널널하게 수납을 할 수 있어요.

서랍장은 레일로 되어 있어서 튼튼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성공적인 서랍장 겸 화장대 구입을 했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저렴한 제품을 구입했었는데, 저렴한 목재로 되어 있었고, 서랍에 레일 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정말 거지같은 제품이라는 생각으로 사용을 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이번 제품은 제품 품질도 괜찮은 것 같아요.

튼튼하고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정말 이사 가기 전 까지는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품을 오래 사용 할 생각으로 구입을 하신다면 조금 돈을 더 쓰고 구입하는게 나중에 후회가 안남더군요

많은 돈을 버리고 느낀 점입니다. ㅋㅋㅋ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