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용품

냉장고 측면 공간 활용하자 냉장고에 부착하는 선반

by 소비. 2020. 1. 13.

자석으로 된 부착 선반

안녕하세요.

현명한 탕진 생활의 소비입니다.

집에서 필립스 커피 머신을 사용하고 있는데, 자주 먹어서 커피 머신에 넣는 원두가 금방 소진이 되어서 1주일에 1번정도는

보충을 해줘야 해요.

그런데 매번 서랍에서 꺼내기는 귀찮아서 조금 더 가까운 곳에 효율적으로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을까 하다가

냉장고에 부착하는 부착식 선반을 찾았습니다.

돈 벌기는 힘들어도 돈 쓰기는 참 쉬운 것 같아요.

그렇게 해서 구입을 한 제품이 바로 냉장고 부착식 선반입니다.

말을 하지 않아도 중국산이라는 점을 알수있도록 친절한 포장의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제품은 따로 조립이 필요 없는 완제품의 제품입니다.

중국산이지만 표면에 까글거리는 곳도 없고, 외관은 나쁘지 않네요.

1단 수납, 2단 키친타올 걸이, 3단 수납 마지막 최하단 키친타올 걸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가격은 2만원이 조금 넘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제품 설치 사진입니다.

후면부에는 자석으로 되어 있는데, 양손으로 강한 힘을 줘야 움직일 정도로 고정이 매우 잘 되어 있네요.

저는 제일 높은 곳에는 커피 원두, 그리고 휴지,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 뿌리는 기름, 작은 비커(물걸레청소기)

이렇게 놓고 사용을 합니다.

마지막 칸은 키친타올을 걸어도 되는데, 가스렌지와 거리가 조금 떨어져 있어서 비어놨어요.

제품에 대해서는 만족하는 편입니다.

구입 전에 바랬던 점은 자석으로 고정이 잘되었으면 했는데, 강한 자석을 사용했는지,

흔들림 없이 정말 잘 돼요.

다른 수납 공간도 아쉬운데로 잘 사용을 하고 있어요.

작은 수납 공간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