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전자, 가전,가구

오래 쓰고, 넓게 쓸고, 튼튼한 컴퓨터 책상 추천.(두닷 - 예비크)feat. 데스커와 콰트로에서 예비크 : 네이버 블로그

by 소비. 2020. 1. 12.

두닷 - 예비크

안녕하세요. 현명한 탕진 생활의 소비 입니다.

얼마 전에 이사를 하면서 정말 많은 물건을 구매했는데,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제품은 책상입니다.

요즘에는 책상이 조립식으로 나와서 저렴하게 정말 많이 나오죠.

정말 저렴한 제품은 3만원 정도의 제품으로 조립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내구성과 흔들림이 있어서 장기간 사용에는 불편함이 많을 것 같아서 이번에는 조금 비싸지만 유명한 두닷의 예비크라는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가구를 배송해주시는 기사 분께서 배송을 해주시는데, 설치를 원할 시에는 12,000원을 추가로 부담을 해야 돼요.

그래서 전 남자니까 하는 마음으로 직접 조립을 했어요. 어렵지 않겠지 라는 마음으로..

그렇게 해서 이렇게 완성을 했어요.

그런데. 혹시 혼자라면 조립을 부탁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품이 무겁다는 생각을 못하고 조립을 시작했었는데, 제품의 총 무게가 50kg 정도 됩니다. ㅎㅎㅎ

조립할 때는 상판을 바닥에 놓고 볼트를 조이고, 조립을 하고, 그러는데, 완성 후에 뒤짚고 옮기는 일이

보통 일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

부피가 적은 50kg 와 부피가 큰 50kg는 들을 때 느낌이 다르잖아요. 그래서 저도 책상을 조금 질질.. 끌어서 설치했습니다


많은 책상 중에서 예비크를 구입하게 된 계기는

흔들림이 없는 책상을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10만원 미만의 제품도 정말 많지만 대부분의 책상이 흔들림이 있다고 해서 계속 알아보던 중에

10만원이 조금 넘는 제품 - 데스커, 콰트로를 먼저 알게 되었지만, 데스커는 흔들림이 있다고 해서 보류.

콰트로로 마음을 정했지만, 콰트로는 프레임이 책상 후면부에 있어서 사용중인 모니터 암을 사용을 할 수 없는 이유로 포기했습니다..

예비크 제품을 앞,뒷 프레임이 가운데에 있어서 프레임을 설치하기 좋아보였습니다.

흔들림 - 제품을 설치해서 사용을 해보니 정말 흔들림이 없어서 안정감 있게 사용을 할 수 있어요.

공부를 한다는 이유로 샀지만, 1개월이 지난 지금도 글씨 한번 써 본적은 없네요. ㅋㅋㅋ

디자인 - 카페에 있는 분위기의 책상으로 사용하기 괜찮네요.

사이즈는 가로 160cm 세로 80cm의 제품으로 일반 책상보다는 커서 넓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 되어 있는 모니터 제품은 둘 다 32인치 제품으로 듀얼 모니터를 놓고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콰트로 제품은 가로 180cm까지 있으니, 조금 더 넓은 제품을 원하시면 콰트로 제품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비크 : 흔들림 없음. 10만원 후반대 가격. 모니터 암 설치 용이.

데스커 : 흔들림이 약간 있다는 평 있음. 10 만원 중반대 가격. 후면에 멀티탭 정리 할 수 있는 선반이 있어 활용에 좋음.

콰트로 : 후면에 프레임이 있어서 약간 두꺼움. 흔들림 없다는 평 있음. 10만원 중반대.

3가지의 제품이 평이 괜찮은 편이고 가격대가 비슷했습니다.

저는 모니터암이 아니었다면 콰트로를 구입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책상은 한번 사면 다시 구입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니 여러분도 좋은 선택을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