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전자, 가전,가구

바닥 닦기 귀찮을 때 좋다.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SWDK-D260(사와디캅) : 네이버 블로그

by 소비. 2020. 1. 12.

혼자 살며 효율적으로 돈을 펑펑 쓰고 싶은 현명한 탕진 생활입니다.

조금이라도 돈을 잘 써서 생활을 편하게 만들어볼게요.. 돈만 들고 오세요..:)

이번에는 구입한 제품은 샤오미의 물걸레 청소기 SWDK-D260(사와디캅)을 구입했어요.

SWDK-D260

집에 일렉트로닛스 청소기가 있지만, 청소기만으로는 바닥의 잔먼지를 제거하기 힘들어서 물걸레 청소기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되어서 구입을 했어요.

제품 선택에 영향을 끼치고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저렴한 가격과 적당한 성능 이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샤오미 제품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제품 개봉

제품 박스 내부는 스티로폼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구성은 본체, 다용도 걸레, 먼지 걸레, 1회용 걸레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물을 넣는 물통까지.

좌측이 물걸레 청소기.

조립은 막대기 부분만 조립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해요. 5분 정도면 누구나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손잡이 부분에는 전원 버튼과 물을 분사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물 분사 버튼을 누르면 앞부분에서 물이 분사가 되고, 버튼에서 손을 떼면 멈춰요.

그리고 제품을 직각으로 세우면 전원이 꺼지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요.


구입 가격

19년 10월에 구입한 기준으로 가격은 7만원 정도에 구입을 했어요.

가끔 가격을 과하게 올려놓는 기간, 또는 업체가 있는데 구입 할 때 가격은 참고하세요.


사용 성능, 후기

제품을 작동 시키면 바닥 부분에 걸레가 앞뒤로 작동이 되면서 바닥을 닦습니다.

약간 힘을 주고 밀면 대부분의 얼룩은 제거가 되지만, 심함 얼룩은 제거가 되지 않아요.

그런 부분은 걸레로 박박 밀어서.. 없애세요... ㅎㅎ

넓은 면적을 닦기에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막대 부분도 부실할까봐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단점은 샤오미 제품으로 차후에 배터리 수명이 되면 하나 새로 사서 사용을 하는게 편할 것 같고,

충전 시에 충전 스탠드가 아닌 선을 꼽아줘야 하기 때문에 이부분이 조금은 불편해요.

제품이 단독으로 세워지기 때문에 충전이 어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10만원 중반대에 구입을 할 수 있는 물걸레 청소기도 많지만 가성비로는 이제품이 좋을 것 같네요.

귀찮아서 손으로 바닥 안닦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합니다.!

구입처는 오픈마켓 열심히 찾아서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세요.. ㅎㅎ

이제는 2세대도 나왔다고 하죠..?


반응형